“타이밍만 맞았더라면…” 장윤정, 남편 도경완보다 먼저 결혼까지 생각했던 유명 연예인에 모두가 ‘깜짝’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도경완과 결혼 하기 전, 결혼을 먼저 생각해 본 남자 연예인을 고백해 실시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서는 장윤정이 출연해 MC 이휘재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끌은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이휘재와 장윤정은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를 통해 서로에 관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윤정은 “이휘재와 결혼을 생각해 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망설임도 없이 “그렇다”라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거짓말 탐지기 결과 장윤정의 대답이 진실로 밝혀지면서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윤정은 “이휘재가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보수적이고 권위주의적인 모습이 있다. ‘저 남자랑 결혼하면 재미는 없겠지만 책임은 져 주겠구나’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라며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밝혔다.

이휘재 역시 장윤정과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장윤정을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다. 그러나 탐지기 결과 그는 거짓말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이휘재는 당황스러운 기색을 감추지 못하면서 얼굴을 붉혔다. 그러면서 이내 “장윤정에게 섹시한 매력이 있다”라고 덧붙이며 칭찬했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