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볼 때마다..너무 괴로워” 규현, XX때문에 충격적으로 변해버린 얼굴이 공개되자 모두 경악했다.

슈퍼주니어 막내 규현이 최근 심각하게 변해버린 근황과 외모를 공개해 실시간 검색 순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순둥순둥한 멍뭉미를 발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출연했다. 이날 규현은 결혼에 대한 로망과 성형수술과 얽힌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돌싱포맨’ 멤버들은 규현에게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는지 물었고, 규현은 “가끔 차타고 걸어 가다 보면 노부부가 손 잡고 걸어가는 게 좋아 보이더라. 영국에 갔을 때 어떤 노부부가 할아버지가 할머니 백허그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라고 답했다.

규현의 결혼 로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이상민은 규현에게 “외모로 학창시절 인기 많았죠? 자신 있죠?”라며 학창시절 인기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규현은 “의심하실 수도 있는데 전 그때는 쌍꺼풀이 없었어요. 데뷔하면서 회사에서 시켜서 했는데…”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를 놓치지 않고 탁재훈은 “성형미남이에요?”라고 웃으며 물어보자, 규현은 “네. 성괴라고 하더라고요. 눈 하나 했는데 성괴는 너무한 거 아니에요? 심지거 이거 풀려요. 고등학교 때 졸업사진 햇빛 찡그리고 그럴 때 찍은 게 과거사진이라고 올라온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